기사최종편집일 2021-04-18 1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펜트하우스' 김영대X김현수, 힙해진 주석훈·배로나 [화보]

기사입력 2021.02.26 13:21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화제의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영대와 김현수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 호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멈추지 않는 젠지 세대의 열정을 보여주듯 배우 김영대와 김현수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아낸 것. 두 사람은 볼캡 뿐만 아니라 버킷햇 등을 레이어링하여 임팩트 있는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화보 속에서는 유니크함과 어우러진 두 배우의 개성이 다양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주석훈으로 주목받은 김영대와 배로나의 김현수의 캐미가 다양하게 보여줬기 때문. 드라마 속 주석훈-배로나 러브 라인처럼 두 배우는 시종일관 훈훈한 모습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드라마 속에서 주로 입었던 교복이 아닌 다양하고 젊은 청춘을 떠오르는 두 배우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한 층 느껴진 현장이었다.


김현수는"아역으로 데뷔해 지금까지 다양한 역할을 하다 보니 매번 새로운 기분이 든다. 이전과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재미있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더 다양한 역할과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서 김영대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부분도 제 '청춘'의 일부분을 보여주는 것 같아 감사하다. 제 안의 자유로움을 보여주는 화보였다”고 말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