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3
연예

조권, 김혜수와 그룹 채팅방→방시혁이 선물한 하이힐 공개 (폰클렌징)

기사입력 2021.02.24 08: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폰클렌징' 조권이 사진에 담긴 추억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이하 '폰클렌징')에 출연한 조권은 사진에 담긴 다양한 사연들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폰클렌징'은 버리지도 못하고 간직하지도 못한 채 쌓여있는 휴대폰 속 수만 장의 사진들을 의뢰인 맞춤형으로 대신 정리해 주는 3부작 버라이어티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이날 조권은 '4마리 개아빠' 다운 반려견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반려견과의 훈훈한 이야기부터 작명 센스가 돋보이는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예계 대표 '인맥왕' 답게 가수, 배우, 운동선수 등 화려한 인맥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13년 KBS 2TV 드라마 '직장의 신' 출연 이후 배우 김혜수와 현재까지 메신저 그룹 채팅방을 이어오고 있다는 조권은 김혜수가 자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공연을 매번 관람하며 응원해 주고 있다는 이야기를 풀어 놓아 훈훈한 선후배 우정을 자랑했다.

특히 조권은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제이미' 오디션 비하인드를 공개,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이야기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이어 다양한 디자인의 하이힐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방시혁 PD님이 뒷굽이 없는 19.5cm 힐을 선물해 주시면서 보깅 댄스를 추면 멋있을 것 같다고 해주셔서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Animal (Feat. 정호석 of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남다른 존재감과 순발력 넘치는 입담을 자랑한 가운데 "좋은 추억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권은 오는 2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