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2:24
연예

공포 스릴러 '최면', 3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02.22 12: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최면'(감독 최재훈)이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최면'은 ‘최교수’(손병호 분)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과 친구들, 그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티저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피로 뒤덮인 추가 금방이라도 눈동자를 관통할 것 같은 날카로운 이미지로 전율을 자극한다. 무채색의 배경 속에 마치 가위에 눌린 듯 충혈된 눈망울을 타고 흐르는 핏방울은 피할 수 없는 끔찍한 사건을 마주하는 주인공의 불안한 심리를 표현한다. 또한, 눈동자에 갇힌 채 두 손으로 절규하는 인물은 과연 누구인지, 그리고 왜 그런 형상을 하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간결하고 명료한 카피 “기억의 빈틈”,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는 미지의 영역을 표현한 영화 제목 ‘최면’, 그리고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소묘 톤의 이미지는 삼위일체를 이루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영화적 미스터리를 표현해 냈다. 주연 배우들이 등장하지 않는 강렬한 심벌 이미지만으로 공포와 스릴을 완벽하게 전달한 티저 포스터는 '최면'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최면'은 지난해 개봉한 액션 사극 '검객'을 연출한 최재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영화계에서 베테랑 미술감독으로서 다진 실력을 이번 작품에서 과감히 드러냈다. 여기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CN 드라마 '구해줘', 영화 '사바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인 실력파 배우 이다윗, 가수에서 연기자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베리굿의 조현, 그리고 최근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신예 김도훈이 호흡을 맞춰 젊은 관객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주목된다. 더욱이,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불허전 배우 손병호와 서이숙이 합세해 빈틈없는 연기력을 선보인다.

미스터리한 최면의 세계를 정면으로 다룬 공포 스릴러 '최면'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주)스마일이엔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