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26
연예

AB6IX 김동현, 자작곡 '썸탈래 나랑' 반응 후끈…'썸타는 편의점'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2.22 09: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딩고 뮤직이 선보이는 아이돌 주연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OST ‘썸탈래 나랑 (SOME)’이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셜 미디어 음악 콘텐츠의 대표 채널 딩고 뮤직의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두번째 OST AB6IX 김동현의 ‘썸탈래 나랑 (SOME)’이 지난 21일 발매됐다.

‘썸탈래 나랑 (SOME)’은 극 중 스윗한 점장님 역할을 맡은 김동현이 대본 연습을 하던 중 즉석에서 만든 멜로디와 노랫말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매료시켜 탄생된 특별한 일화가 있는 곡이다. 또 발매와 동시에 딩고 뮤직의 세로 라이브로도 공개되는 등 듣고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썸탈래 나랑 (SOME)’이 극 중 여주인공 여주아(최지수 분)에게도 전해져, 드라마 최종화에서 공개 예정되는 남자 주인공 투표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OST Part 2 ‘썸탈래 나랑 (SOME)’ 현재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향후 스트리밍 인증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펜타곤 우석, 빅톤 수빈, 골든차일드 재현, AB6IX 동현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및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27일 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딩고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