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58
연예

허경환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27억 횡령에 허탈한 심경 [전문]

기사입력 2021.02.18 07: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동업자로부터 사기를 당한 심경을 털어놨다.

허경환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그맨은 웃음을 줘야지 부담을 주는건 아니라 생각해서 꾹꾹 참고 이겨내고 조용히 진행했던 일이였는데 오늘 기사가 많이 났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17일 허경환의 회사에서 자금을 횡령한 동업자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감사를 맡았던 양모씨는 허경환이 운영 중인 닭가슴살 업체의 자금 27억 3천여만 원을 빼돌린 혐의로 징역 3년 6개월과 벌금 1천만 원을 선고 받았다.

이에 허경환은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은 당했지만 믿었던 동료덕에 다시 일어설수 있었습니다. 오늘 많이들 놀라시고 응원도 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오히려 담담하게 심경을 전했다.

또 그는 "고객분들 그리고 제 개그에 미소짓는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더욱 신경써서 방송하고 사업할게요"라고 덧붙여 이목을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허경환의 행보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허경환은 지난 1월 종영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에 출연했으며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 중이다.

이하 허경환 인스타그램 전문.

개그맨은 웃음을 줘야지 부담을 주는건 아니라 생각해서
꾹꾹 참고 이겨내고 조용히 진행했던 일이였는데 오늘 기사가 많이 났네요 ㅜㅜ ㅎㅎ(이것 또한 관심이라 생각합니다)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은 당했지만 믿었던 동료덕에 다시 일어설수 있었습니다 오늘 많이들 놀라시고 응원도 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비싼 수업료지만 덕분에 매년 성장하고 회사는 더 탄탄해진거같습니다
이젠 허경환이아닌 제품을 보고 찾아주는 고객분들 그리고
제 개그에 미소짓는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더욱 신경써서 방송하고 사업할께요^^ 낼은 더 행복하세요
#허경환#허닭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허경환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