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4 15: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한지효, 웹드라마 '하이! 터치' 출연…한여주 役

기사입력 2021.02.16 16:18 / 기사수정 2021.02.16 16:19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한지효가 웹드라마 '하이! 터치'에 출연을 확정했다.

16일 한지효의 소속사 S&A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지효가 웹드라마  '하이! 터치'에 한여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형식의 웹드라마 '하이! 터치'는 고등학교 2학년에서 3학년으로 올라가는 시점에 진로도, 연애도 놓칠 수 없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다.

'만찢남녀'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한지효는 한여주 역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각본과 연출을 맡은 ‘렛스튜디오’ 감상윤 감독은 “'하이! 터치'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시청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선택하고 이를 통해 드라마의 전체 스토리를 바꿀 수 있는 형식이기 때문에 모든 배우들이 주연이 될 수 있다는 점과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는 점이 새롭게 다가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하이! 터치' 는 2월 19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렛필름’ 및 네이버TV, 브이 라이브, 스마트ⓜTV 등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렛스튜디오 웹드라마 '하이! 터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