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6
연예

'대마초 파문' 블루, 편곡 참여한 새 싱글 'Drama' 공개

기사입력 2021.02.04 19:1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블루(BLOO)의 새 싱글 앨범이 공개됐다.

블루는 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Dram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싱글 앨범 발표에 앞서 블루는 이날 오후 1시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Dram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힙한 영상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루의 이번 타이틀 곡 'Drama'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컬과 블루 특유의 음악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으로, '우리는 드라마야'라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연인과의 관계를 잘 표현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 'Drama'는 지난 더블 싱글 앨범 'Hey, Go smile'에 이어 NERD(너드)와 Cribs(크립스)가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블루 또한 직접 편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에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블루의 싱글 앨범 'Dram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층 더 깊어진 블루만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는 지난해 대마초 흡연 사실이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같은 해 7월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언컷포인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