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17
연예

SF9 찬희, '여신강림' OST 추가 공개…연기부터 가창력까지 '만능돌'

기사입력 2021.02.03 13: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SF9 찬희의 신곡이 포함된 tvN ‘여신강림’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된다.

찬희가 부른 신곡이 수록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OST 합본 음원이 오는 5일 발매되고 이어 10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앨범이 출시된다.

찬희는 ‘여신강림’에서 이수호(차은우 분)와 한서준(황인엽)과 과거 삼총사를 이뤘던 절친이자 인기 아이돌인 정세연 역으로 특별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이어 OST 가창에도 나서며 만능 엔터테이너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찬희가 앞서 공개한 ‘여신강림’ OST Part5 ‘그리움’은 멜론차트 20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 합본 음원으로 또 한 번 소개돼 애틋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찬희는 이번 합본 음원을 통해 신곡 ‘How Do You Do’를 추가로 공개하며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How Do You Do’는 극 중 정세연의 곡이다. 한서준이 홀로 노래방에서 이 곡을 부르며 ‘찐우정’에 애틋함을 더한 바 있어 정식 발매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OST 합본 음원은 오는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tvN ‘여신강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