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27
연예

(여자)아이들, 글로벌 아티스트와 역대급 콜라보…5일 발표

기사입력 2021.02.01 13: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아티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예고하는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까만 배경 위 붉은색 타이틀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DJ 듀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의 만남을 의미하는 문구가 담겨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했다.

이번 협업은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역대급 리믹스 음원을 예고하고 있다. 호흡을 맞춘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는 콜드플레이(Coldplay),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 유수의 팝 아티스트와 협업한 세계적인 DJ 듀오로 2019년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된 글로벌 아티스트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성을 보여주며 데뷔 후 음악방송 첫 9관왕을 기록했고 국내 음원 차트 성적과 앨범 초동 판매량 또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의 확장은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HWAA (Dimitri Vegas & Like Mike Remix) 음원은 5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