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5
연예

악동뮤지션 이수현, 라이브쇼 호스트 데뷔…‘수현의 숲’ 2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02.01 10:09



악동뮤지션(AKMU) 이수현이 네이버 NOW.의 단독 호스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오는 2일 첫 방송되는 ‘수현의 숲’은 이수현이 진행하는 라이브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일주일에 한번, 숲 주민들을 위한 정기모임’이란 콘셉트로, 이수현이 시청자들과 함께 요즘 하고 있는 생각이나 비밀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음악뿐만 아니라 라디오, 유튜브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수현의 첫 라이브 쇼 호스트 데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수현의 숲’의 대표인 이수현과 입주민들을 위한 환영회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수현은 시청자들이 보내온 입주신고서를 소개하고, 앞으로 방송에서 어떤 주제의 모임을 함께 할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현의 숲’은 매주 다양한 모임 주제로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이수현의 ‘귀호강’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첫 방송이 환영회 콘셉트로 이루지는 만큼, 캠프 파이어에 이수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입주민들의 입주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수현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수현의 숲’ 첫 방송은 2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