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59
연예

소금xDJ 웨건, 오늘(26일) 신곡 'Imagine' 발매…후디 피처링

기사입력 2021.01.26 13: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AOMG의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이 신곡 라이브 클립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26일 오후 6시 소금과 DJ 웨건이 협업한 새 디지털 싱글 ‘Imagine (Feat. Hoody(후디))’이 발매를 앞둔 가운데 같은 날 정오 AOMG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라이브 클립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비트에 맞춰 리듬을 타고 노래하는 소금과 탁 트인 야경을 배경 삼아 디제잉을 하고 있는 DJ 웨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Imagine’ 음원의 일부가 추가 공개, 소금과 DJ 웨건이 앞서 함께 발표한 음악과는 사뭇 다른 신선한 분위기를 보여주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소금과 DJ 웨건은 2018년 9월 발매된 DJ 웨건의 ‘서툴러 (Feat. sogumm(소금) & 펀치넬로)’와 2019년 7월 발매된 싱글 ‘이 비가 그치면 만나 (Feat. Hoody(후디)’로 협업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두 번의 성공적인 음악 작업을 보여준 만큼 두 아티스트의 3번째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소금과 DJ 웨건이 협업하고 Hoody(후디)가 피처링으로 나선 ‘Imagine (Feat. Hoody(후디))’은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AOMG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