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34
연예

에이티즈 홍중, 린킨파크 '넘브' 커버 100만 뷰 돌파…버스킹 공약 '기대 UP'

기사입력 2021.01.22 11:3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리더 홍중의 커버 영상이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에이티즈 리더 홍중의 개인 콘텐츠 시리즈 ‘바이 홍중(BY. HONGJOONG)’의 다섯 번째 영상 ‘넘브(Numb)’가 100만 뷰를 넘어섰다.

‘넘브’는 세계적인 록밴드 ‘린킨파크(LINKIN PARK)’가 2003년 발표한 곡으로 수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뮤직비디오 조회수 15억 회를 넘긴 명곡이다. 홍중은 이 커버 작업에서 직접 편곡에 참여하는 한편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랩 메이킹으로 포인트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고 난 후 ‘린킨파크’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홍중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가 하면, 린킨파크의 멤버 ‘마이크 시노다(Mike Shinoda)’ 또한 인터넷 개인 방송을 통해 “홍중의 커버 영상을 봤다, 훌륭했다.(He sounded great!)”라고 언급해 더욱 화제가 됐다.

이에 에이티즈 개인 콘텐츠 시리즈 론칭 당시 홍중이 팬들에게 내걸었던 공약이 다시금 주목받게 됐다. ’조회 수 100만 돌파 시 버스킹을 하겠다’던 공약이 팬들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르면서 기대감을 선사하는 중.

한편 홍중이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오는 27일 엠넷과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월급루팡 에이티즈'를 첫 방송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