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5
연예

'발매 나흘 만에 1위'…'반전 정상' 레전드 걸그룹 정체 공개 (이십세기 힛트쏭)

기사입력 2021.01.22 07:38 / 기사수정 2021.01.22 07: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90년대 최단기간에 정상에 오른 '힛트쏭'들을 소환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 44회는 '최단기간 1위! 스피드런 힛트쏭 10'을 주제로, 발매 4일 만에 1위를 기록한 '레전드 걸그룹' 등 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와 그들의 힛트쏭들을 대거 소개한다.

최단기간 1위라는 주제에 걸맞게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곡들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레전드 힛트쏭'들이 흘러나오자 MC 김희철의 주체 못 할 댄스 본능이 제대로 폭발한다고. 김희철의 넘치는 흥과 끼를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특집이 될 예정이다.

여기에 그동안 허당미를 발산하며 웃음을 안겼던 MC 김민아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바로 '이십세기 힛트쏭'의 아이콘 '쏭맨'(임준혁)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 것.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은 이들의 '세기말 퍼포먼스'에 남다른 기대가 모인다.

김희철과 김민아의 특별한 '앙숙 조화'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십세기 힛트쏭'만의 감상 포인트다. 

특히 김민아의 학창 시절 추억 토크가 김희철의 분노를 제대로 불렀다는 귀띔. 과연 두 사람을 티격태격하게 만든 힛트쏭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최단기간 1위! 스피드런 힛트쏭 10'과 함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힛트쏭' 44회는 2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