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15
연예

김재경 "김동준과 '간이역'서 오랜 친구 호흡, 실제 친해 편하게 촬영" (최파타)

기사입력 2021.01.19 13:36 / 기사수정 2021.01.19 14: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재경이 김동준과의 친분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배우 김재경과 윤유선이 출연해 DJ 최화정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재경과 윤유선은 2월 영화 '간이역'(감독 김정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간이역'은 하루하루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 승현(김동준 분)과 그에게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시한부 삶의 여자 지아(김재경)의 특별하고 가슴 따뜻 감성 멜로 영화다. 

이날 김재경은 영화를 소개하며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김재경은 "(김)동준 씨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남자로 나온다. 저희가 영화 속에서 오랜 친구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데뷔 전부터 알고 있던 친구다. 이미 그 친구의 세월을 실제로 살아와서 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기가 굉장히 쉬웠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윤유선도 "가끔 보면 남녀 배우의 사이가 안 좋을 수도 있는데, 둘은 진짜 우정이 있더라"고 웃었고 김재경은 "서로 편하게 얘기하며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