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3
연예

광희, 동키즈 위해 예능神 '광쌤' 변신…특급 비법 전수 (동타고)

기사입력 2021.01.12 13: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가요 선배이자 예능 선배 황광희를 만난다.

지난 11일 동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NGKY TOWN 高’(동키타운 고등학교, 이하 ‘동타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안녕. 얘들아”라며 하이텐션 인사와 함께 등장하는 황광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동키즈는 더 밝게 인사를 건네거나 쉴 틈 없이 웃고 즐기며 ‘동타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황광희는 광쌤으로 변신해 자신만의 비법을 동키즈에게 전수하는가 하면, 문익의 재기발랄한 모습과 원대의 급이 다른 섹시함 등에 감탄하며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흥미진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쌤을 만난 동키즈 역시 예능식 자기소개를 비롯해 연기와 춤, 예능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다시 한번 무대 위 그리고 일상에서도 ‘제대로 놀 줄 아는 아이돌’ 다운 면모를 뽐낼 계획이다.

‘동타고’는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모든 게 다 가능한 황광희가 동키즈에게 다양한 비법을 족집게처럼 전수하는 콘텐츠다.

동키즈와 황광희가 뭉친 ‘동타고’는 오는 13일 오후 9시 동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동타고' 티저 영상 캡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