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07
연예

'선배, 그 립스틱' 이현욱, 원진아 아닌 이주빈과 웨딩샵 등장…로운 목격

기사입력 2021.01.11 10: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로운이 이현욱과 이주빈의 숨겨진 비밀을 눈앞에서 목도하고 충격에 휩싸인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2021년 정초를 설렘으로 물들일 드라마로 급부상 중인 가운데 극 중 이재신(이현욱 분)이 이효주(이주빈)와 웨딩샵을 찾은 현장을 본 채현승(로운)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누가 봐도 애인 관계로 볼 수밖에 없는 이재신과 이효주의 다정한 한 때가 담겨있다.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웨딩샵을 찾은 두 사람에게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이어 두 사람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 채현승의 표정에는 당혹감이 짙게 묻어 나온다. 자신이 좋아하는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가 이재신과 비밀 사내 연애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도 모자라 선배의 연인이 다른 여자와 결혼식을 준비 중인 사실마저 접한 것. 납득하기 현실을 마주한 듯 커진 동공에서 충격의 깊이를 가늠할 수 있다. 

여기에 이재신의 진짜 ‘연인’인 윤송아는 행복한 얼굴로 반지를 고르고 있어 안타까움을 배가한다. 연인의 배신을 꿈에도 모르고 만면에 미소를 띤 윤송아는 웨딩샵을 찾은 이재신과 대비되어 오히려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이렇듯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 그리고 이효주까지 네 남녀를 둘러싼 어긋난 애정 방향이 거대한 폭풍전야를 예감케 한다. 한데 얽히고설켜 한치 앞도 예측 불가한 이들의 로맨스가 드라마의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손끝부터 짜릿한 연애의 감각을 두드려줄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