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11
연예

마독스, 드림캐쳐와 의외의 인맥 자랑…작업실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21.01.06 11:0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마독스(Maddox)가 드림캐쳐(DREAMCATCHER)와의 인연을 밝혔다.

5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독스로그(DOXLOG)’ 9화에는 마독스의 곡 작업과정과 함께 작업실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 마독스는 “해야 할 것들이 너무 쌓여 있어서,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괴로워하던 와중, 갑자기 작업실 내 물건들을 하나씩 소개하기 시작했다. 해야 할 일들을 앞두고 아무 관련이 없는 딴짓을 하는 모습은 마치 학창시절의 시험기간을 방불케 해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샀다.

그 가운데 마독스의 의외의 인맥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작업실에 놓여진 드림캐쳐의 사인앨범을 소개한 마독스는 지난해 8월 드림캐쳐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 루즈 마이 셀프(Dystopia : Lose Myself)’의 수록곡 ‘캔트 겟 유 아웃 오브 마이 마인드(Can’t get you out of my mind)’의 작사에 참여했던 것.

‘캔트 겟 유 아웃 오브 마이 마인드’는 친구와의 오랜 감정이 사랑으로 번져, 그 관계 속에서 헷갈리고 방황하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영어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에 드림캐쳐가 ‘이번에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노래 함께해요!’라는 자필 메시지와 함께 마독스에게 피지컬 앨범을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마독스는 팬에게 선물받은 아트워크나 실제로 본인이 사용하는 립밤을 보여주던 중 “더이상 소개할 수 있는 게 없다. 이제 일을 시작하라는 것”이라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독스는 최근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수준급의 라이브와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 바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독스로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