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55
연예

임영웅·비X박진영·엄정화까지…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大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28 16: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펼쳐지는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가 시청자들의 기대 속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장성규, 윤아, 김선호를 MC로 확정한 가운데, 공개된 라인업에는 얼마 전 깜짝 듀오를 결성한 박진영·비를 필두로 엄정화, 송가인·헨리, 임영웅, 마마무, NCT 등의 이름이 명단에 올랐다.

먼저, '가요대제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레전드 듀오 박진영·비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신곡 무대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두 음악 천재 송가인·헨리의 크로스 오버, 그리고 돌아온 가요계 대표 섹시 디바 엄정화의 디스코 파티 무대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

또 2020년 가요계에 폭발적인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감성 장인 임영웅부터 힙한 매력과 실력으로 인정받는 ‘믿듣맘무’ 마마무, 칼군무로 무장한 글로벌 대세 NCT 2020이 꽉 찬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라인업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POP 아티스트와 K-트로트 주역들이 2020년 마지막 순간을 어떻게 장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에는 앞서 언급한 스페셜 라인업뿐만 아니라 GOT7, ITZY, Stray Kids, TWICE, 강승윤, 노라조, 더보이즈, 둘째이모 김다비,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에스파,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제시, 트로트의 민족 TOP4, 폴킴, 화사 (가나다순) 등도 함께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2020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다만,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에 환불원정대로 출연 예정이었던 이효리는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함에 따라 불참한다. 환불원정대의 나머지 멤버 만옥(엄정화), 실비(제시), 은비(화사)는 본캐로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2020 가요대제전 : THE MOMENT’는 모든 출연자 및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무대를 사전녹화로 진행하는 등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준비하고 있다.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 는 오는 3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가요대제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