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2
연예

마지막 잎새=아웃사이더 "내 노래 불러준 BTS·이영지 고맙다" (복면가왕)

기사입력 2020.12.27 18:5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의 정체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연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고막 따뜻해지는 노래를 선물해드릴게요 12월의 기적'과 '가왕 된다 안 된다 안 된다 마지막 잎새'가 1라운드 대결을 펼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고막 따뜻해지는 노래를 선물해드릴게요 12월의 기적'과 '가왕 된다 안 된다 안 된다 마지막 잎새'는 패닉의 '달팽이'를 선곡했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판정단 투표 결과 '고막 따뜻해지는 노래를 선물해드릴게요 12월의 기적'이 승리했고, '가왕 된다 안 된다 안 된다 마지막 잎새'는 2라운드 솔로곡 무대를 위해 준비한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를 부르다 가면을 벗었다.

'가왕 된다 안 된다 안 된다 마지막 잎새'의 정체는 아웃사이더로 밝혀졌다. 아웃사이더는 "후배들이 제 랩을 많이 불러준다. BTS 친구들도 세계적인 친구들인데 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불러줬다. 이영지라는 친구도 '라디오스타'애서 제 랩으로 챌린지도 했다. 실력 있는 후배님들이 많이 불러주셔서 행복하다. '현재 진행형으로 하려면 더 열심히 해야 되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나왔다"라며 털어놨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