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03
연예

'제그마요' 윤보미, 주우재와 포옹→따귀 세례…다이내믹 재회

기사입력 2020.12.21 14:43 / 기사수정 2020.12.21 14:43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윤보미가 주우재의 따귀를 때린다.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금사빠 문예슬(윤보미 분)은 한유진(주우재)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 결국 문예슬은 포기하는 셈 치고 한유진에게 “사귈래요?”라고 직진 고백했다. 그러나 돌아오는 대답은 예상 밖이었다. 한유진이 “그럴까요?”라고 긍정한 뒤 “나 쓰레기인데..”라고 말한 것. 문예슬은 한유진의 비밀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그와의 사랑을 시작했다.

한유진이 자신을 쓰레기라고 말한 이유가 무엇인지 문예슬은 물론 TV 앞 열혈 시청자들도 궁금증을 쏟아내고 있던 상황. 

지난 6회에서 그 이유가 밝혀졌다. 한유진이 문예슬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사라져 버린 것. 그리고 그와의 연락도 두절됐다. 한유진은 ‘잠수남’이었다. 나타나지 않는 한유진 때문에 애태우는 문예슬의 모습은, 이후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될지 관심을 모았다.

21일 ‘제그마요’ 제작진은 7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문예슬과 한유진의 충격적인 재회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장면 속 문예슬은 걱정과 분노가 뒤섞인 표정으로 한유진을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한유진은 아무렇지 않은 듯 문예슬을 와락 품에 끌어안은 모습. 이에 문예슬은 가차 없이 한유진의 뺨을 때리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 문예슬의 행동에 당황한 듯한 한유진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문예슬은 자신의 마음을 애태우다 나타난 한유진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한유진은 대체 왜 ‘잠수남’이 된 것일까. 문예슬과 한유진의 로맨스는 어떻게 될 것인가. ‘제그마요’ 7회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는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2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