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3
연예

이하이, 신곡 'For You' 오늘(16일) 발매…크러쉬 피처링

기사입력 2020.12.16 07:1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이하이가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돌아온다. 

이하이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For You (Feat. 크러쉬)’를 발매한다. 

발매에 앞서 이하이는 지난 15일 AOMG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For You (Feat. 크러쉬)’의 라이브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티저는 16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라이브 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같은 날 이하이는 소속사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하이의 코코아 ASMR’를 깜짝 공개해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라이브 비디오 촬영장에서 진행된 해당 콘텐츠는 이하이의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낸 영상으로 정식 컴백 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이하이의 신곡 ‘For You (Feat. 크러쉬)’는 이하이표 풍부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크러쉬와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방영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부터 지난 10월 발매된 크러쉬의 ‘Tip Toe’까지 ‘믿고 듣는’ 조합으로 주목 받아온 두 사람의 시너지가 이번 신곡에서 어떤 매력을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OM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