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27
연예

'42세' 조향기 "슈퍼모델 출신, 최근 인생 최고 몸무게…나잇살 걱정" (슬기로운생활)

기사입력 2020.12.13 17:00 / 기사수정 2020.12.13 17: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조향기가 몸 관리 비법을 전한다.

14일 방송되는 Olive '슬기로운 생활'에서는 슈퍼모델 출신 조향기가 효과적인 나잇살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슬기로운 생활'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배기 리뷰를 소개해주는 트렌디 정보쇼다. 떠오르는 이슈들을 분석하고 실속 있는 리뷰를 제공하는 한편, 특별 게스트의 일상을 관찰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비결을 공유할 계획이다.

4회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조향기가 등장해 일상 속 나잇살 관리 비결을 전수한다. 

원래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었다는 조향기는 "얼마 전 내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다"며 나잇살 등 노화 경험에 충격을 받았다고 토로한다. 

김나운 역시 "점점 몸이 무거워지고, 먹는 양을 줄여도 체중이 늘어난다"라며 적극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향기가 관리 전후 드라마틱하게 달라진 인바디 결과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조향기의 일상 관찰 카메라에서는 24시간 쉬지 않는 관리 루틴에 제작진은 물론 모든 패널들이 놀랐다는 현장의 전언이다. 

운동은 기본, 식사할 때조차 유기농 식재료, 칼로리 체크 등 꼼꼼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밖에도 조향기만의 유격 다이어트, 등산 등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스타의 관리 비법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발라드 여왕이자 알뜰살뜰한 가정의 여왕으로 거듭난 이수영과 개그맨 이상훈이 다양한 인기 부업 리뷰에 나선다.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부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즈음,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부업부터 가성비 부업까지 다양한 정보를 솔직담백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슬기로운 생활'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Oliv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