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1:49
연예

트레저, 신인상 이어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수상 [2020 MAMA]

기사입력 2020.12.06 20: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레저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로 선정됐다. 

6일 오후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비대면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전세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WORLDWIDE FANS' CHOICE TOP10)'로 트레저가 호명됐다. 

무대에 오른 트레저는 "너무 감사드린다. 전세게 트레저 팬분들이 주시는 상이니까 사랑 받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데뷔 때부터 저희의 트레저를 찾아 나섰는데 지금 이 상과 화면 넘어로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트레저의 트레저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애틋하게 서로 사랑하고 아끼는 트레저와 트레저메이커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2020 MAMA'는 오프라인 시상식을 비대면 방식 진행뿐 아니라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XR(확장현실) 등의 첨단 기술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미고, 실사를 기반으로 입체 영상을 입히는 신기술인 볼류메트릭(Volumetric)까지 각종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국내에서는 Mnet과 Olive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Mnet Japan, tvN Asia 등 아시아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진행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