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07
연예

트레저, 남자 신인상 수상 "YG 모든 식구들께 감사" [2020 MAMA]

기사입력 2020.12.06 18: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가 데뷔 신인상을 받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일 오후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비대면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트레저는 '베스트 뉴 메일 아티스트(BEST NEW MALE ARTIST)'를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트레저는 "오늘은 트레저가 두 가지 목표를 한 번에 이룬 날이다. 'MAMA'에 나온 것과 신인상을 받았다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에게 영광스러운 기회를 주시고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열심히 할 수 있게 좋은 음악을 주신 프로듀서 형, 누나들과 멋진 퍼포먼스를 만들어주신 형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함께 뛰어준 YG 모든 식구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0 MAMA'는 오프라인 시상식을 비대면 방식 진행뿐 아니라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XR(확장현실) 등의 첨단 기술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미고, 실사를 기반으로 입체 영상을 입히는 신기술인 볼류메트릭(Volumetric)까지 각종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국내에서는 Mnet과 Olive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Mnet Japan, tvN Asia 등 아시아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진행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