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0
연예

마이스트 민호, 코로나19 음성 판정…"당분간 스케줄 불참"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12.04 14:2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마이스트 멤버 민호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한다.

4일 마이스트(우진, 준태, 민호, 원철, 건우)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마이스트 멤버 민호가 감기몸살로 인해 병원 방문을 했으며,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해 음성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단순 몸살감기 진단을 받았으나, 안정을 취하라는 전문의의 소견으로 당분간 휴식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갑작스런 소식에 걱정과 염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 민호의 회복과 건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트는 지난 3월 26일 미니앨범 'THE GLOW : Eden'으로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하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보이그룹 MY.st(마이스트)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마이스트 멤버 민호군이 감기몸살로 인해 병원 방문과 함께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음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단순 몸살감기 진단을 받았으나, 안정을 취하라는 전문의의 소견으로 당분간 휴식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민호군은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에 걱정과 염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민호군의 회복과 건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