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35
연예

윤종훈 "김소연은 천사, 천서진과 같은 사람 맞나 싶어" (철파엠)

기사입력 2020.12.03 08:32 / 기사수정 2020.12.03 08: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윤종훈이 김소연을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배우 윤종훈이 출연했다.

윤종훈은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김소연 분)의 남편이자 오윤희(유진)의 첫사랑인 의사 하윤철 역을 맡고 있다.

윤종훈은 "시즌 1은 촬영을 거의 다 마쳤다. 시즌2에 하 박사가 있을지는 드라마로 확인해 달라. 우리 드라마는 복수극으로 시작했으니 이제부터 많은 것들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아니다"라고 귀띔했다. '하박사는 언제 행복해지나요'라는 물음에는 "드라마로 확인해 보셔야 한다"라며 웃었다.

상대 역 김소연에 대해서는 "(천서진과) 같은 분이 맞나 싶을 정도인데 너무 선하고 감히 말씀드리면 같이 한 배우들 안에 탑급 안에 드는 천사가 아니지 않나 한다. 우리 소연 누나는 항상 존댓말을 써주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천서진도 하박사를 좋아했다고 생각한다. 그냥 뺏고 싶어 그랬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17년간 결혼생활을 한 건 마음이 있는 게 아닌가"라고 이야기했다.

'펜트하우스'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최근 19.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보는 라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