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49
연예

'5kg 감량' 정혜성,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진짜 살 빠져" [종합]

기사입력 2020.12.02 16:46 / 기사수정 2020.12.02 16: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정혜성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정혜성은 지난 1일 개인 유튜브 채널 혜성처럼을 통해 "이걸로 2주 동안 5kg 감량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정혜성은 "제가 실제로 2주 동안 5kg 감량했던 간단하고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요리를 알려드리려고 해요"라고 소개했다. 

정혜성은 영상에서 "특별한 걸 보여드리려고 한다. 식단 관리를 할 때 뭘 먹는지 공개하려고 한다. 제가 천천히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각종 채소와 함께 편백찜기를 소개한 정혜성은 "찜요리를 좋아해서 편백찜 식당을 찾아다녔다. 맛있는데 너무 비싸서 내가 한 번 해볼까 했는데 가성비가 좋더라"고 추천했다. 

이후 각종 채소 손질에 나선 정혜성은 능숙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여기에 가격과 건강까지 고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정혜성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편백찜이랑 샤브샤브다. 두 개로 다이어트한다. 안될 것 같지만 진짜 살빠진다. 고기를 찌기 때문에 기름이 다 빠진다. 채소도 소스 없이 채소만 먹는다. 물론 탄수화물이 부족하지만 요즘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유행이기 때문에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정혜성은 완성된 편백찜을 맛있게 먹으며 "사먹는 것보다 맛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유튜브 오픈을 알린 정혜성은 앞으로 요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혜성처럼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