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0
연예

'펜트하우스' 이지아, 조수민 언급하는 박은석에 당황 "당신 누구야" [종합]

기사입력 2020.12.01 23:24 / 기사수정 2020.12.01 23:2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박은석이 이지아를 향한 복수를 시작했다.

1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하윤철(윤종훈 분)이 천서진(김소연)과 주단태(엄기준)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가운데, 민설아(조수민)가 심수련(이지아)의 딸이라는 사실이 언급됐다.

마두기(하도권)는 배로나(김현수)에게 담배를 어디서 찾았냐고 추궁했다. 배로나를 도우려던 주석훈을 하은별(최예빈)이 막았지만, 주석훈(김영대)은 하은별에게 "나 너 안 좋아한다. 그러니까 관심 좀 꺼라"라며 하은별에게 상처를 줬다.

주석훈은 마두기를 찾아 "배로나 가방에 담배 넣은 사람이 본인이다"라고 털어놨다. 마두기는 주석훈에게 "괜히 배로나 감싸는 거 아니냐"고 했지만, 주석훈은 "그럴 이유가 있냐"며 자신이 한 짓이라고 단언했다.

오윤희(유진)의 부탁으로 심수련은 주석훈과 함께 배로나를 집으로 데려왔다. 배로나는 심수련에게 "담배 일 주석훈이 한 거 아니다"고 고백했다.

주단태와 천서진의 불륜을 목격한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이혼을 통보했다. 천서진의 아버지를 만나 이혼을 알리려던 하윤철의 계획을 미리 안 천서진은 하윤철을 방해했다.

하윤철이 자신의 불륜 사실을 모른다고 생각하는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이혼을 해도 내가 정한다"라며 하윤철을 방해했다. 천서진의 불륜을 목격하고 다쳤던 손으로 하윤철은 수술에 들어가 실수를 했다.
 
이후 하윤철의 차 블랙박스를 확인한 천서진은 불륜 현장을 봤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의료 사고를 낸 하윤철 때문에 병원에 불려온 천서진은 "의료 과실을 입증하는 건 사실상 불가능하다"면서 하윤철을 감쌌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부부가 살다 보면 그럴 수 있다. 교통사고 같은 거다"라고 불륜에 대해 말했다. 하윤철은 "상대는 주단태다. 내가 제일 증오하는 인간"이라며 분노했다. 천서진은 "당신도 내가 제일 증오하는 오윤희랑 만났잖아"라며 다그치며 이혼하게 되면 의료 소송 쉽지 않을 거라고 경고했다.

오윤희를 헤라펠리스에서 쫓아내기 위한 회의가 열렸다. 심수련은 오윤희를 감쌌다. 학회 때문에 불참한 하윤철은 사전에 위임장을 건네며 오윤희를 도왔다. 3:4의 결과로 오윤희의 헤라펠리스 퇴출은 실패했다.

한편, 청아예고 담배 사건으로 학교에 소환된 부모들은 봉사를 처벌받았다. 심수련을 구박하던 민설아 양오빠 구호동(박은석)은 "그쪽 딸은 따로 있잖아"라며 죽은 민설아를 언급해 심수련을 긴장시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