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59
연예

[2020 AAA] 트레저X시크릿넘버, 신인상 수상 "겸손한 아티스트 될 것"

기사입력 2020.11.28 20:56 / 기사수정 2020.11.28 20:56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그룹 트레저와 시크릿넘버가 AAA신인상을 수상했다.

28일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를 통해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가 방송됐다.

이날 AAA신인상을 수상한 트레저는 "우선 저희에게 값지고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희에게 항상 좋은 노래, 곡을 선물해주시는 프로듀서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같은 하늘 아래에서 함께하고 있는 트레저 메이커 앞으로도 영원히 사랑하고 감사하다"라고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 고생해주신 스태프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8월부터 1월에 발매 중인 정규앨범까지 전폭적인 지원해주시는 YG에 감사 인사드리고 싶다. 앞으로 성실하고 겸손한 아티스트 되겠다"고 마무리했다.

시크릿넘버는 "우선 이렇게 시상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정말 영광이다. 저희 시크릿 넘버를 AAA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값진 상을 받게 해주신 소속사 가족분들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 7년 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가족들, 엄마, 아빠 사랑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과분한 사랑 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이렇게 기분 좋은, 뜻깊은 시작을 안겨주신 만큼 멋진 선배님들처럼 더더욱 노력하는 시크릿 넘버가 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2020 Asia Artist Awards' 방송화면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