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6 23: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아이즈원, 영화 속 주인공 변신…미니 4집 '원릴러'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0.11.26 07:0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비커밍 원)’ 개인컷 12장을 업로드했다.

마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에는 모던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컬러 오브 유스)’에서 풋풋하고 퓨어한 이미지를 선보였던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이번에는 모두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아름답고 독보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은 서로가 서로를 통해 비로소 갖게 되는 ‘우리’라는 의미를 지녔다. ‘Color of Youth’와 ‘Becoming One’ 두 가지 버전의 미니 4집 콘셉트가 공개된 가운데, 아직 베일에 가려진 마지막 버전에서 아이즈원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