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2 05: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강승윤, 연기부터 OST까지 '카이로스' 맹활약

기사입력 2020.11.25 11:32 / 기사수정 2020.11.25 11: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너 멤버이자 배우 강승윤이 드라마 ‘카이로스’ 속 열연과 OST를 통해 인상을 남기고 있다.

강승윤은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한애리(이세영 분)의 말이면 무엇이든 하는 친구이자 그에게 마음의 짐을 갖고 있는 인물 임건욱 역을 맡았다.

24일 방송된 '카이로스’에서 건욱은 애리가 필요할 때마다 나타났다. 그는 한 달 뒤의 서진(신성록)과 연락이 된다는 애리의 비밀을 듣고도 의심 없이 믿어주고, 적극 돕는 모습으로 든든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승윤은 폭넓은 건욱의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이날 ‘카이로스’ 방송 엔딩은 강승윤이 직접 부른 OST 'CAN YOU HEAR ME’가 장식했다.

'CAN YOU HEAR ME’는 강승윤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락발라드곡이다. 그리움과 공허한 감정들이 오가는 그의 표현력은 ‘시간을 가로질러’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 했다.

24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직후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트위터 국내 실시간 트렌드에는 강승윤의 OST 관련 해시태그 #WeCanHearYoon이 상위권에 올랐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