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2:05
연예

'산후조리원' 장혜진, 특강 현장 공개…극과 극 엄지원VS박하선 '눈길'

기사입력 2020.11.24 17:34 / 기사수정 2020.11.24 17:3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산후조리원’이 세레니티의 원장님 장혜진의 스페셜 특별 강의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세레니티를 떠나는 엄마들을 위해 장혜진이 준비한 특별한 시간을 공개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현진(엄지원 분)을 비롯해 은정(박하선), 그리고 루다(최리)까지 각각 위태로운 순간을 맞게 된 엄마들의 모습이 엔딩을 차지하며 최종회를 향한 궁금증을 무한 자극했다. 

아이를 잃은 윤지(임화영)의 아픔을 모두 알게 된 현진은 갑자기 사라졌고, 이에 도윤(윤박)과 원장 혜숙(장혜진)이 초조하게 그녀를 찾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어 또 다시 남편에게 상처를 받은 은정은 해피맨 경훈(남윤수)의 피아노 공연장을 찾아갔고, 요미 아빠인 우석(무진성)에게 아빠가 없다고 얘기했던 루다에게는 아빠가 연락을 해오면서 그녀가 아직 말하지 못한 비밀을 무엇인지 관심을 집중시켰던 상황. 

이는 세레니티 산후조리원의 퇴소를 앞두고 있는 엄마들에게 찾아온 또 다른 위기를 암시하며 마지막 순간까지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레니티 산후조리원의 모든 엄마들이 한 곳에 모여 특별 강의를 받는 모습이 포착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 중에서도 마치 영화 ‘킹스맨’의 주인공처럼 슈트에 안경까지 블랙 컬러로 깔 맞춤을 한 원장 혜숙의 카리스마는 시선을 압도한다. 그 범상치 않은 스타일만으로도 이제 곧 세레니티를 떠나는 엄마들을 위해 그녀가 준비한 스페셜 강의는 무엇인지 기대를 한껏 고조 시키는 것.

그런가 하면 퇴소를 앞둔 순간에도 여전히 육아 젬병과 육아 고수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현진과 은정의 극과 극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떨어진 아기 모형을 바라보고 깜짝 놀란 현진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가 하면, 은정은 여전히 여유롭고 능수능란한 자세로 변함없는 ‘산모계의 이영애’다운 품격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처럼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처음과는 달리 이제는 한결 더 친근하고 동료애가 느껴지는 훈훈한 분위기에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이에 ‘산후조리원’ 제작진은 “세레니티를 떠나는 엄마들을 위해 혜숙이 준비한 스페셜 강의는 ‘산후조리원’만의 스타일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생활하며 성장한 엄마들의 모습에서 깊은 여운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마지막 회가 될 것 같다. 그 마지막 이야기까지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산후조리원’ 마지막 회는 2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산후조리원’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