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17
연예

다비치, 故 김현식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25일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3 09: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최고의 여성 듀오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故 김현식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지난 22일 오후 슈퍼맨C&M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비치의 ‘내 사랑 내 곁에’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치가 녹음실에서 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비치 특유의 아름다운 화음과 여린 미성이 故 김현식의 허스키 보이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2020년 11월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떠올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다비치가 부른 ‘내 사랑 내 곁에’는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를 대표하는 메인 타이틀로 선정됐다. ‘내 사랑 내 곁에’는 고인의 유작 앨범인 정규 6집(1991)의 대표곡이자, 故 김현식을 회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히트곡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대를 뛰어넘는 명곡으로 회자되는 만큼, 다비치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날 ‘내 사랑 내 곁에’의 화려한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故 김현식의 30주기를 맞아 발매되는 2020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에는 규현과 다비치를 비롯한 깜짝 놀랄 만한 실력파 후배 아티스트 13팀이 대거 합류했다. 고인의 명곡이 리메이크되면서 불세출의 아티스트 故 김현식의 음악 인생에 대해 재조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편, 다비치가 부른 ‘내 사랑 내 곁에’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슈퍼맨C&M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