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4
자유주제

송승환, 갑작스러운 '실명 위기' 고백

기사입력 2020.11.20 17:26

황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송승환이 절친 양희은의 진심 어린 노래 선물에 기립 박수를 보내며 화답한다.

송승환은 20일 방송되는 MBN 신규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의 세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 대중문화계에 산 역사로 불려온 인생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관련 지난 16일 ‘예스터데이’ 제작진은 3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에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송승환은 원인을 알 수 없는 시력 저하로 실명 위기를 겪은 사연을 고백한다. 그 누구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해왔던 그이기에 갑작스러운 실명 위기는 큰 충격일 수밖에 없었던 터. 다행히 송승환은 “현재 시력 저하가 멈춘 상태”라며 주위를 안심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승환의 ‘절친’ 양희은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한다.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오랫동안 DJ로 호흡을 맞춰온 절친한 두 사람은 과거 가수와 공연 제작자로도 각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양희은은 송승환을 위해 명품(?) 선물을 가져왔다고 밝힌다. “도전하는 열정이 계속되길 바라고 무엇보다 우리 건강합시다”라는 응원의 한 마디와 함께 ‘늘 그대’라는 곡을 준비한 것.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양희은의 노래에 송승환은 물론 전 출연진들은 기립 박수를 보낸다.

나아가, 3회 방송에서는 양희은이 폭로하는 송승환의 흑역사와 두 사람이 빨리 친해질 수밖에 없었던 ‘웃픈’ 공통점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에 송승환은 “과거에 콘서트를 제작해보고 싶어서 양희은 선배를 찾아간 적이 있다. 그때가 20대였는데 내 당돌한 모습에 단칼에 거절을 하셨다”고 말문을 연다. 그러자 양희은은 “빚이 많아서 내 콘서트를 제작하겠다고 하더라. 그냥 ‘가’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어 송승환은 양희은과 빨리 친해질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둘 다 소년 소녀 가장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더욱 통하는 부분이 많았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도 송승환이 전혀 내색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방송에 임해 줬다. 또 그런 송승환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양희은이 오랜 만에 방송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두 사람의 묵직한 우정에 시청자들도 감동과 힐링을 느끼실 것”이라고 밝혔다.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3회는 20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