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59
연예

'자유 영혼' 이재훈X이정,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0 11:46 / 기사수정 2020.11.20 11: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쿨 이재훈과 가수 이정이 유튜브 예능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에 출연한다.

피터팬이라 불릴 만큼 연예계 대표 자유로운 영혼으로 소문나 있는 이들은 현실의 벽에 막혀 동심을 잃고 현재를 살아가는 다양한 장르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환상의 섬 '네버랜드'로 초대해, 그들이 잊고 지냈던 진정한 행복과 꿈을 함께 찾아주는 피터(이재훈)와 마이클(이정)로 참여한다.

지난 10월 28일 진행된 첫 촬영에서 이재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네버랜드'에 놀러 오는 친구들의 가슴 속 깊이 간직해놓은 꿈을 꺼내주고 싶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논다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이정은 "어릴 적엔 불가능이란 표현을 잘 쓰지 않았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놀고 싶으면 놀고, 먹고 싶으면 먹고..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현실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을 것"이라며 즐거운 포부를 밝혔다.

이재훈과 이정은 크리에이터 3人과 함께 찾아가고 싶고, 함께하고 싶고, 꿈을 찾고 싶은 '네버랜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재훈과 이정이 함께하는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는 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유튜브 '크리에이터링랩' 채널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EM 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