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2
연예

걸그룹 시크엔젤-아이씨유, 비대면 크리스마스 콘서트 출격 예고

기사입력 2020.11.13 18:56



최근 리즈엔터테인먼트는 올 연말에 비대면 크리스마스 콘서트 "2020 BYE BY LIZ FAMILY UNTACT CONCERT"가 열린다고 밝혔다.

(주)리즈엔터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이번 공연은 12월 19일(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7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이 된다.

크리스마스 언택트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는 미스터트롯 '유호', 지난여름 3! 4!로 뭉친 프로젝트 그룹 '시크한 아이들', '시크엔젤', '아이씨유' 그리고 내년 첫 데뷔를 앞둔 '제로 식스'가 출연을 한다.

멋진 공연으로 펼쳐질 이번 (주)리즈엔터 패밀리 공연의 특징은 '전 세계 생중계'라는 슬로건으로 팬덤들의 기대가 더욱 상승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문화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대중과 문화의 공존을 위한 희망과 K-POP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진 언택트 공연으로 새로운 공연 문화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입장권은 월요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리즈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