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55
연예

진소연, '며느라기' 출연 확정…박하선과 절친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13 09:5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진소연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에 캐스팅됐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인 ‘민사린’(박하선 분)이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시월드격공일기’다. 원작은 SNS를 통해 연재된 수신지 작가의 동명 웹툰으로 40만 팔로워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책으로도 출간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7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을 받아 대중적 인기와 화제성,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진소연은 극 중 ‘민사린’의 오래된 단짝 친구 연수역을 맡아 시월드에 입성한 ‘민사린’에 고민 상담과 같이 시월드에서 인정받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만 앞서는 전형적인 며느라기(期)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진소연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모든 시리즈에 김지현 팀장 역으로 출연해 보는 이들의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국민김팀장’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쾌거를 이루었고 ‘오피스워치’의 스핀 오프 시리즈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주인공으로도 맹활약하여 한층 성장된 모습 과감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 ‘진심이 닿다’와 드라마 스테이지-‘블랙 아웃’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최근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에 출연해 극 중 초반 에피소드를 여는 중요한 역할과 현실감있는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배우 진소연이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는 11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