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53
연예

브린, 오늘(13일) 새 EP '실크모스' 발매…팔로알토·저스디스 등 피처링

기사입력 2020.11.13 09: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브린(Bryn)이 EP 앨범 'SILKMOTH'를 발매한다.

13일 발매되는 이번 EP 앨범 'SILKMOTH(실크모스)'는 지난 8월에 발매한 EP 앨범 'VELVETMOTH(벨벳모스)'에 이은 두 번째 모스(MOTH) 시리즈 앨범이다.

음원과 타이틀곡 2곡의 뮤직비디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발매된 '벨벳모스'는 벨벳의 질감처럼 부드럽고 연약한 브린의 모습을 담으며 곡 자체의 스토리에 집중한 한편, 13일 발매되는 EP 앨범 '실크모스'는 사운드적인 부분에 더욱 집중하여 총 여섯 곡을 담아냈다.

앞서 브린은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트랙리스트와 함께 ‘Noneed’ 티저 영상과 타이틀곡 ‘cop (feat.Khakii)’, ‘Veteran (feat . Paloalto, JUSTHIS, Leellamarz, 버벌진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특히 트랙리스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피처링진은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최근 ‘쇼미더머니9’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팔로알토와 저스디스뿐만 아니라 릴러말즈, 버벌진트, 소코도모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브린은 이 외에도 피지컬 앨범과 머천다이즈 공개 소식도 알리며 퓨자와 함께 한 키링과 목걸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브린의 신보 '실크모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