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08
연예

비투비 포유, 서은광·이창섭 버전 MV 티저 공개…한 편의 영화처럼

기사입력 2020.11.13 07: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한 편의 영화와도 같은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멤버 서은광, 이창섭 버전이다. 먼저 서은광은 앤티크 가구와 피아노로 꾸민 공간을 배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창섭은 빈티지한 물건이 가득한 방 안에서 생각에 잠기거나 자유롭게 춤을 추는 등 매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두 멤버 모두 한 편의 영화 같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짙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비투비 포유(BTOB 4U)의 신곡 'Show Your Love'는 리드미컬한 리듬과 희망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뭄바톤 댄스 곡으로, 비투비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함께 작업해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