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27
연예

지니뮤직 10월 월간차트,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2개월 연속 1위

기사입력 2020.10.27 10: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가 지니 10월 월간차트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이 케이팝 본국에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9-10월 두달 연속 지니 월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10월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128시간 머물고, 5일간 일간차트 1위를 점령하기도 했다.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는 2위에 올랐다. 블랙핑크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 ‘Lovesick Girls’는 지니 실시간차트 1위에 107시간 점유했고, 4일간 지니일간차트 1위에 랭크됐다. 3위는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가 올랐다. 환불원정대 멤버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는 이 곡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4위는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OST ‘밤하늘의 저 별처럼’이 차지했다. 헤이즈와 펀치가 함께 부른 ‘밤하늘의 저 별처럼’은 이별후의 그리움을 담고있다.

5위는 팝송 ‘Savage Love’ 리믹스버전이 올랐다. 이 노래는 뉴질랜드 프로듀서Jawsh 685, 미국가수 Jason Derulo, 방탄소년단이 함께 부른 리믹스버전으로 빌보드차트 1위에 올라 화제가 됐다. 6위는 청하, 덴마크가수Christopher의 콜라보레이션 곡 ‘Bad Boy’이 차지했다.  뒤이어 스탠딩 에그의 ‘오래된 노래’,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각각 7,8위에 랭크 됐다. 9-10위는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박진영과 선미의 듀엣곡 ‘When We Disco’가 올랐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10월 지니 월간차트는 댄스곡 강세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환불원정대, 박진영 등이 부른 4곡이 TOP10에 진입했다”며 “댄스강세와 함께 케이팝스타 방탄소년단, 청하가 참여한 팝송도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