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25
연예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청량 끝판왕' 인정 받고싶어"

기사입력 2020.10.26 17:0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6일 오후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니소드1: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듣고 싶은 수식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먼저 휴닝카이는 "빅히트 최강 막내,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라는 얘기를 듣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태현은 "무대 맛집,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고, 이어 연준은 "청량 끝판왕으로 확실하게 인정 받고 싶다. 어떤 콘셉트든 찰떡 같이 소화한다는 얘기를 듣고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니소드1: 블루 아워'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꿈의 장' 시리즈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친구 관계의 변화로 인해 모든 게 낯설어지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디스코 장르의 댄스곡이다. 10월의 일몰 시간인 5시 53분의 아름다운 하늘을 보며 세상과 주변 친구들에 대해 익숙하지만 낯선 감정을 느끼는 소년들의 복잡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누군가와 갑자기 모든 의사소통을 단절하고 사라지는 행동을 의미하는 신조어이자 소통이 단절된 소년의 혼란스러운 심정을 그린 '고스팅(Ghosting)',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세계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날씨를 잃어버렸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며 고민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담은 '위시리스트(Wishlist)', 친구들과 함께 있던 학교에서 홀로 귀가하는 길에 쓸쓸함을 느끼는 소년의 이야기인 '하굣길' 등 5곡이 신보에 수록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미니 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오후 7시 Mne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 블루 아워(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 Blue Hour)'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