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01
연예

양준혁♥박현선 밝힌 #100억 재산설 #다이아 반지 #자녀계획 ('언니한텐')[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10.23 07:10 / 기사수정 2020.10.23 08:5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 야구선수 양준혁의 예비 신부 박현선이 '취집설'을 언급하며 폭로했다.

22일 방송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예비 부부 양준혁, 박현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을 앞둔 33세 박현선은 "예비신랑은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지만, 저한테 만큼은 애교가 많다. 엄청 귀엽다"며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유명인이다. 그래서인지 많은 관심 속에 결혼 기사가 나갔다"고 힌트를 줬다.

이어 "'재력 보고 결혼하냐', '취집하네'라는 악플들이 쏟아져서 속상하기도 했다. 그렇지만 휘둘리지 않았다. 문제는 이게 사실이 아니다. 결혼을 준비하던 중의 제가 몰랐던 신랑의 놀라운 실체를 알게 됐다. 알고 보니 그는 짠돌이 중 짠돌이였다"고 폭로했다.

또 박현선은 "예비신랑의 재산 관리에 관해 아무것도 아는 게 없다. 확실한 건 지독한 짠돌이, 지독한 자린고비라는 거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모았다.


음성 사연에 이어 박현선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인사를 전했다. 박현선은 33세, 양준혁은 52세 19세 차이에 대해 이야기가 많았다고 전했다.

또 박현선은 양준혁의 100억 재산설에 대해 "저도 몰랐는데 오빠 보고 100억 자산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오빠 100억 있어?'라고 물어본 적도 있다. 그랬더니 '없어 보이는 것보다 있어보이는 게 낫다면서 100억 있다'고 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현선은 양준혁의 짠돌이 비하인드를 폭로했다. 양준혁과의 데이트는 주로 가락시장으로 갔으며 생일날은 시들지 않는 LED 꽃을 받았다고.

박현선은 "오빠가 '죽으면 다 네 건데'라고 하더라"라고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양준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MC들이 분노한 지점은 예단이었다. 박현선은 "보통 예물 반지를 다이아로 하지 않나. 다이아 반지를 껴봤는데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예쁘다'고 하니까 옆에서 '나중에 해주겠다'고 눈치를 줬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엄마가 예단비를 오빠한테 바로 주셨다. 그 돈으로 다른 걸 하려고 저는 신나있었는데 오빠가 '너는 왜 자꾸 돈 쓸 궁리만 하냐'고 화를 내더라"라며 "엄마한테 자개 반지를 자랑했더니 '다 세트로 하는데, 반지 하나 했냐'고 섭섭해하셨다"고 덧붙였다.


결국 결혼 예물로 자개 반지 하나를 맞췄다는 박현선의 얘기에 MC들은 대기 중이던 양준혁을 불러냈다. 양준혁은 다이아 반지 얘기에 "해줄 수도 있다. 그런데 한 번 끼고 마는 거 아니냐. 꼭 필요한 것만 했으면 좋겠는데 좀 사치하는 것 같기도 하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이 "왜 반지만 달랑 해줬냐. 목걸이 해준다면서 언제 해줄 거냐"라고 묻자 양준혁은 "사실은 내가 굉장히 바쁘다. 목걸이를 사러 가려면 날을 잡아야 한다"고 말해 한숨을 자아냈다.

이에 이영자는 "결혼 준비는 재미있게 해야하는데 양준혁 씨는 해치우는 느낌"이라고 일침을 날렸다.

또 '죽으면 다 네 거'를 언급하며 MC들은 "이거는 유언 아니냐", "새신부라면 김 샐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양준혁은 "저는 솔직히 좀 걱정이 된다. 19살 차이가 나니까 아껴놔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아기도 키워야 하지 않나. 자녀 계획도 2남 1녀로 세웠다"고 덧붙이며 "제가 재단을 하면서 아이들을 100명 정도 키우고 있다. 코로나 시대다 보니 후원도 줄어들었다"고 토로했다.

이에 이영자는 "양준혁 씨가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것 같다"며 "박현선 씨가 받아야 될 몫의 사랑을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19년이라는 세월은 많은 게 다를 수 있다. 어떨 땐 남친처럼 굴다가 아버지처럼 굴다가 할텐데 현선 씨는 사랑 하나 보고 가는 거 아니냐. 반지, 목걸이가 중요한 게 아니라 마음이 더 중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현선은 언니들의 응원에 힘입어 양준혁의 손을 꼭 붙잡은 채 진심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오는 12월 26일 결혼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