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33
연예

JBJ95, 새 앨범 '자스민' 리릭 포스터 공개…"꽃잎을 삼킨 듯한 목소리"

기사입력 2020.10.21 10:4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로벌 K-POP 듀오’ JBJ95가 의미심장한 리릭 포스터와 스토리 티저를 공개했다.

JBJ95(상균, 켄타)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자스민)’의 첫 번째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켄타의 모습이 담겼다. 조각 같은 옆모습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낸 그는 흑백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아우라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또한 ‘꽃잎을 삼킨 듯한 목소리에 너에게 흘려버렸네’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스토리 티저도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공개된 첫 번째 스토리 티저에서는 ‘JASMIN Emerald by Day(자스민 에메랄드 바이 데이)’라는 문구와 함께 레드와 블루 빛이 감도는 목걸이가 등장했다. 21일 공개된 두 번째 스토리 티저에서는 ‘JASMIN Ruby by night(자스민 루비 바이 나이트)’와 약지에 빨간색 루비 반지를 착용한 의문의 손이 담겨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첫 번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섹시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준 JBJ95는 의미심장한 리릭 포스터와 스토리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에는 어떤 스토리와 메시지로 팬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JBJ95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로드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