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36
연예

임영웅, ‘트롯어워즈’ 비하인드 전격 공개…‘유튜버웅이 왔웅’

기사입력 2020.10.20 19:50



‘트롯어워즈’ 임영웅 3대 감상 포인트였던 MC웅, 상받았웅, 유튜버웅 중 유튜버웅이 드디어 완성됐다.

20일 저녁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트롯어워즈]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트롯어워즈’ 리허설 현장 속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허설 도중 임영웅은 ‘전설’ 이미자의 무대를 감상하면서 감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팬들이 선물한 인이어를 끼고 무대에 나서는 모습도 보였다.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단체 안무를 맞춰보기도 하고, MC멘트도 점검하는 임영웅.



이러한 임영웅의 모습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소문난 축구애호가인 임영웅은 그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잠깐 짬이 나자 바로 또 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트롯어워즈’ 전에 기자는 임영웅 3대 포인트로 MC웅, 상받았웅, 유튜버웅을 꼽았다.



MC웅은 임영웅의 MC데뷔전이 어떻게 평가받을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였고, 상받았웅은 MC지만 유력한 수상후보인 임영웅이 상을 몇 개 탈까에 대한 이야기였다. 유튜버웅은 99만 유튜버 임영웅이 ‘트롯어워즈’도 비하인드 영상을 풀어줄 것이라는 예측이었다.

‘트롯어워즈’ 당일 임영웅은 성공적인 MC데뷔전을 했고, 남자 신인상, K트롯테이너상, 글로벌 스타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디지털 스타상, 인기상을 받으며 6관왕을 달성했다. 행사 당일 포인트 3개 중 두 개를 성공적으로 달성한 셈.

남은 건 유튜버웅 하나뿐이었는데, 오늘 영상을 전격적으로 공개함으로써 3대 포인트가 모두 완성이 됐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구독자 99만 8천을 기록하며 구독자 100만을 눈앞에 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