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4 09: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크러쉬, 11월 12일 軍 훈련소 입소…"입대 전 마지막 앨범 내일(20일) 발표" [전문]

기사입력 2020.10.19 16:5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크러쉬가 병역의 의무를 다한다.

크러쉬는 19일 자신의 팬카페에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린다"며 군 훈련소 입소 소식을 전했다.

크러쉬는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다"며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됐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다"며 "기대 많이 해주시고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가수 태연이 피처링한 타이틀곡 '놓아줘'를 비롯해 새 EP 앨범 'with HER'를 발매한다.

다음은 크러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쉬바미 여러분. 크러쉬에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매우 선선한데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요.

그 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아요.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되었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고요.

한 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습니다.

우리 쉬바미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고, 늘 지금처럼 행복하시길 바라요!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피네이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