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7 00: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FM대행진' 장민호 "'내 이름 아시죠' 역주행 감사…매일 아침 행복해"

기사입력 2020.09.28 08:2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장민호가 바쁜 스케줄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28일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이하 'FM대행진')에는 가수 장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조우종은 "이분이 10년 전 아이돌에서 트로트로 전향하며 '포기란 없다. 트로트로 승부를 보겠다'고 말했다"며 장민호를 소개했다.

이날 장민호는 "매일 아침이 행복하다. 긴 시간 해왔지 않나. 급격한 변화가 걱정되기도 하지만, 감사한 마음이 정말 크다"며 요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내 이름 아시죠'가 3년 만에 역주행한 것에 대해서도 "좋은 일이 생긴 것에 감사하다"며 "일이 없을 때는 밤새 일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지금 그렇게 하고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체력적으로 힘든 부분은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정신력이 그걸 커버하더라. 그토록 원했던 일이기 때문에, 그 자리에 서면 나도 모르는 체력들이 '뿜뿜'한다"고 덧붙였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쿨FM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