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12
연예

엔플라잉, '앨리스' OST 'From You' 가창…26일 발매

기사입력 2020.09.25 14: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SBS 드라마 ‘앨리스’ OST에 참여했다.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가한 스토리로 10대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시청층의 호응 속에 4주 연속 미니시리즈 통합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 유주, 벤, 임한별의 막강 OST 라인업을 이을 ‘앨리스’ 네 번째 OST  ‘From You’의 주인공은 실력파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다.

엔플라잉은 ‘옥탑방’, ‘아 진짜요.’ ‘뜨거운 감자’ 등 유쾌한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5인조 아이돌 밴드로 국내외 음악 페스티벌, 라이브 클럽, 버스킹, 드라마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해왔다. 엔플라잉은 이번 곡 ‘From You’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From You’는 엄마 박선영 (김희선 분)을 찾는 주인공 박진겸 (주원)의 마음을 가사에 담은 강렬한 사운드의 곡으로 보컬 이승협의 묵직한 저음과 유회승의 시원한 고음이 어우러져 극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상속자들', '신사의품격' 등의 드라마 OST 작곡가로 활약한 싱어송라이터 전근화와 프로듀서 Sim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그린 휴먼 SF 드라마 ‘앨리스’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엔플라잉이 참여한 네 번째 OST ‘From You’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