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57
연예

'멀티 플레이어' 뮤지션 용용, 27일 'im your xYz' 발매…유니크한 무드

기사입력 2020.09.25 13:0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여성 솔로 뮤지션 용용(YONGYONG)이 첫 번째 EP를 발표한다.

‘멀티 플레이어’ 뮤지션 용용의 첫 EP ‘im your xYz’가 오는 2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이번 EP는 총 6곡으로, 그동안의 곡들과는 색다른 무드와 콘셉트의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ASH ISLAND, Skinny Brown, Kid Wine, Tommy Strate 등 힙합 씬의 개성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그동안 여러 번 합을 맞춰온 KINDA와 이번 EP로 처음 합을 맞춘 Kid Wine이 프로듀서로 힘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인 ‘그런 생각은 하지마(with. ASH ISLAND)’는 ASH ISLNAD와 용용이 전작 ‘Heart mur-mur’에 이어 다시 합을 맞춘 곡으로 남녀가 한 주제를 가지고 각자의 입장에서 이야기하는 대화 형식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노래다. ASH ISLAND는 뮤직비디오에까지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용용과 함께 어떤 케미를 뽐낼 지 기대가 모인다. 


세 번째 트랙인 ‘BALENCIA’ 역시 ASH ISLAND와 함께 한 곡이며 타이틀곡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트랩 비트 위에 조화로운 매칭이 돋보인다. 다른 트랙들 역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각기 다른 매력을 펼친다. 

이번 앨범 중 유일하게 피처링 없이 완성된 ‘X’는 레트로한 느낌의 곡으로 팬들에게 용용의 또 다른 음악적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용용은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콘텐츠로 꾸준히 콜라보 작업을 해온 바 있다. 매번 유니크한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을 계속 하는 용용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용용의 첫 EP ‘im your xYz’는 오는 2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믹스인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