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5
연예

씨네Q 천안불당점 오늘(25일) 오픈…4개관 317석 규모

기사입력 2020.09.25 12:13 / 기사수정 2020.09.25 12: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씨네Q가 충청 지역 2번째이자, 전국 7호점 씨네Q 천안불당점을 신규 오픈한다.

씨네Q 천안불당점은 천안시의 강남으로 불리우는 지역인 불당동에 위치해있으며 쇼핑, 외식, 문화시설 등 다양한 상권이 밀집된 지역이다. 

전체 4개관 317석 규모로, 그 중 2개관은 각각 전 좌석 리클라이너관, 다이닝룸으로 다른 영화관들과는 차별화된 멀티플렉스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리클라이너관은 누워서 자유로운 각도로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시트가 전 좌석 설치돼 있으며, 다이닝룸은 총 32석 규모로 편안한 소파석에서 영화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뉴 또한 매달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좌석간 넓은 간격과 파티션으로 인해 독립된 공간에서 영화와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씨네Q는 천안불당점 오픈을 기념해 9월부터 10월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관일부터 3일동안 예매티켓 인증 시, 팝콘R를 무료로 증정하며, 10월 4일까지는 현장 예매 시, 일반관 관람료를 1천원 할인한다. 

또 '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선호 지점을 ‘천안불당점’으로 가입한 고객은 개관일부터 10월 31일까지 유료 영화 관람 시, 멤버십 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씨네Q 관계자는 "씨네Q 천안불당점은 지역 주민들의 지친 일상 속 힐링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씨네Q는 천안불당점 오픈으로 전국적으로 총 7개 지점(경주보문·구미봉곡·충주연수·신도림·성신여대입구·전주영화의거리·천안불당)을 운영 중이며 향후 진접, 남양주, 평택, 동탄 등 전국적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씨네Q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