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31
연예

김영희, 결혼 발표…"내 옆 지켜주던 사람, 결혼식은 내년" [전문]

기사입력 2020.09.20 13:06 / 기사수정 2020.09.20 13: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김영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에 대해 소개한 후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1983년 생인 김영희는 2009년 MBC 1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고, 연극 무대에 오르는 등 연기 활동도 병행해왔다. 현재는 성인 영화 연출을 준비 중이다.



다음은 김영희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영희입니다. 오늘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입니다. 다른 길을 걸어왔던 각자가 이제는 함께가 되어 같은 길을 가려고 합니다.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습니다. 하나씩 천천히 준비해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릴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늘 부족한 모습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